월요일, 10월 3, 2022
More

    4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135회 방송에서는 WSG 워너비 멤버를 뽑는 상황에서 김연자, 신봉선,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이 떨어졌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에서 놀면 뭐하니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135회 무료다시보기

    3사 대표 아드레날린 폭발시킨 성량 갑 나문희의 난 괜찮아 MBC 220430 방송 (Hangout with Yoo)

    이날 방송에서 공효진, 앤 해서웨이, 레이디가가, 전지현, 윤여정, 스칼렛 요한슨, 한소희, 김태리 등 유명한 여자 연예인의 이름으로 지원한 참가자들이 노래 솜씨를 뽐내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참가자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동공이 확장되는 순간이 많습니다.

    레이디가가라는 익명의 지원자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유재석은 바로 누구인지 알아내었습니다.

    김숙과 하하도 누구인지 목소리만 듣고 바로 알아내었습니다. 유재석과 김숙은 가수 김연자로 추정되는 레이디 가가에게 불합격을 주었고 하하와 정준하는 합격을 주었습니다.

    불합격 된 레이디 가가는 바로 가수 김연자 였고 이날 이승철의 잊었니와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하였습니다. 개그우먼 신봉선과 쇼트트랙 선수 김아랑 선수가 탈락하자 WSG 워너비 오디션에 프리패스권이 신설되었습니다.

    3대 기획사 대표인 유팔봉, 엘레나 킴, 정준하, 하하는 각자의 방에서 새로운 참가자들의 오디션을 보았습니다.

    재미있는 MBC 예능 놀면뭐하니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누누티비 쿠쿠티비 피클티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 게시물

    SNS

    4,898FansLike
    0FollowersFollow
    3,507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