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찬다 재방송 다시보기 알아봅니다. 5월 15일 스승의날 JTBC 축구예능 뭉쳐야 찬다2 41회 방송에서는 포지션 결정전을 갖는 어쩌다벤져스에서 선수출신 임남규 선수의 프로급 수준의 멀티골을 볼 수 있습니다.
스승의 날을 맞아서 감독 코치진에게 감사의 노래도 부르는 어쩌다벤져스 팀 입니다.
그리고 감코진 1대1 면담 시간을 작고 선수단의 속마음이 최초 공개가 되었습니다.
감독과 코치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 선수 출신 임남규의 프로급 수준의 멀티골을 어쩌다벤져스 팀과 축구 전문가 팀과의 대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뭉쳐야 찬다 41회 방송에서는 임남규 선수의 진가가 발휘되어서 전반 14분 프리킥 찬스에서 골을 넣으면서 팀의 사기를 높였고 후반전에도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1:2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슴 볼 트레핑 이후 멀티골을 넣었습니다.
어쩌다벤져스 팀과 축구 전문가 팀의 대결은 2:5로 축구 전문가팀이 승리를 하였습니다.
전원 선수 출신이고 현직 지도자로 활동하는 축구전문가팀이 역시 잘하였습니다.
어쩌다벤져스 팀은 제대로된 동기부여가 되었고 평소보다 더욱 의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뭉쳐야찬다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멤버들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과 감코진의 진심 어린 조언들 (따뜻❣️) 〈뭉쳐야 찬다2(jtbcsoccer2)〉 | JTBC 220515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