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Home방송 음악뭉쳐야 찬다2 41회 재방송 다시보기

    뭉쳐야 찬다2 41회 재방송 다시보기

    5월 15일 스승의날 JTBC 축구예능 뭉쳐야 찬다2 41회 방송에서는 포지션 결정전을 갖는 어쩌다벤져스에서 선수출신 임남규 선수의 프로급 수준의 멀티골을 볼 수 있습니다. 

    스승의 날을 맞아서 감독 코치진에게 감사의 노래도 부르는 어쩌다벤져스 팀 입니다.
    그리고 감코진 1대1 면담 시간을 작고 선수단의 속마음이 최초 공개가 되었습니다.
    감독과 코치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 선수 출신 임남규의 프로급 수준의 멀티골을 어쩌다벤져스 팀과 축구 전문가 팀과의 대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뭉쳐야찬다-시즌2-마지막포지션-결정전
    뭉쳐야찬다-시즌2-마지막포지션-결정전

    뭉쳐야 찬다 41회 방송에서는 임남규 선수의 진가가 발휘되어서 전반 14분 프리킥 찬스에서 골을 넣으면서 팀의 사기를 높였고 후반전에도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1:2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가슴 볼 트레핑 이후 멀티골을 넣었습니다.

    어쩌다벤져스 팀과 축구 전문가 팀의 대결은 2:5로 축구 전문가팀이 승리를 하였습니다.

    전원 선수 출신이고 현직 지도자로 활동하는 축구전문가팀이 역시 잘하였습니다.

    어쩌다벤져스 팀은 제대로된 동기부여가 되었고 평소보다 더욱 의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뭉쳐야 찬다2 41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누누티비 쿠쿠티비 피클티비

    멤버들이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과 감코진의 진심 어린 조언들 (따뜻❣️) 〈뭉쳐야 찬다2(jtbcsoccer2)〉 | JTBC 220515 방송

    인기포스트

    추천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