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 769회에서는 2년만에 UFC 경기로 복귀한 추성훈이 경기때 힘들었음을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나와서 와이프와 남편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라디오스타 769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라디오스타 769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보이기[라디오스타] 769회 <강철 사랑이~> 특집, MBC 220518 방송
강철 사랑이~~ 특집
2년만에 링 위로 돌아온 섹시야마..추성훈….토크가 참 재미있습니다. 홈쇼핑계 제니로 불리우는 매출액이 엄청난 강주은 토크는 좀 식상한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힙합계의 빅대디 라이머 토크도 그닥 재미는 없었습니다. 무한 도전의 아이콘 코리암 좀비 정찬성 토크는 지난번 호주의 볼프노프스키와의 경기에서 패하고 난뒤의 공중파 예능이라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는 강철 포스 4명의 겉바속촉 토크가 재미있었던 라디오스타 방송이었습니다.
딸바보의 원조 가족 사랑꾼…추성훈 토크…..추성훈 필수코스! 콜라 원샷 재도전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성공적인 복귀전에 사랑이가 충격받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내 놀리기에 진심인 사랑꾼 정찬성 토크도 재미있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하루에 7끼를 먹는다는 정찬성. 경기 후 폭식하는반전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초로 공개하는 은퇴 고민에 대한 결론까지 잠시 후에 공개가 됩니다.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추성훈의 잉꼬부부 비결은 18일날 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이 되었는데 이날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위에 재방송 다시보기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추성훈은 폭풍 성장한 딸 추사랑의 근황을 전합니다. 이와 함께 사랑이의 장래희망을 라디오스타에서 깜짝 공개한다고 하여 기대감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