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Home방송 음악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1회 재방송 다시보기

    대스리가 1회 첫방송이 2022년 5월 23일 tvN 예능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군대스리가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알아봅니다. MC는 곽윤기, 조세호, 라붐의 솔빈, 그리고 김현욱이 나옵니다. 2002년도 월드컵 멤버인 김태영, 최진철, 이운재, 이을용, 송종국, 그리고 현영민과 이천수가 나옵니다.

    정말 전설들 입니다. 2002 한일 월드컵 20주년을 기념하여 4강 신화의 전설들이 그라운드에서 다시 모였습니다.  월드컵 태극 전사 ‘레전드 국가대표’의 화려한 부활 입니다. 레전드 국대가 가는 곳에 우리가 갑니다. 열혈 단장 조세호 부터 ‘빙상계 찐 국대’ 곽윤기, 군통령 비타민 솔빈까지 든든한 서포터즈 군단도 출격합니다. 

    태극 중년이 되어 돌아온 레전드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과연 무엇일까요? 12번의 경기 중 7번 이상 승리를 해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직관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영은 남다른 마스크 애정을 고백하였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재방송 다시보기

    그러나 시작부터 난관이 많습니다. 첫번째 대결상대는 바로 귀신 잡는 해병대 입니다. 청소년 국가대표부터 프로 선수까지 전원 선수 출신으로 이루어진 해병대의 라인업.  20년 만에 그라운드에서 호흡을 맞춘 레전드 국대는 과연 무적 해병을 상대로 90분 풀타임을 뛰며 20 년 전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그대로 보여줄 수 있을까요?

    “천수랑 둘이 하세요…ㅋ” 조세호의 제안에 격하게 반응하는 레전드 태극전사 이을용 #전설이떴다. 군대스리가 무료다시보기

    군대스리가에 나서는 2002년 월드컵 멤버는 김태영, 최진철, 이운재, 이을용, 송종국, 현영민, 이천수 입니다.20년만에 처음 모여서 하는 축구 경기..과연 잘 할 수 있을까요? 거의 40대 이상이고 50대 이상 선수도 있습니다. 

    반가운 리춘수와 이을용 등 전설들의 재결합

    이천수는 20주년에 무엇이라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은 동일하다면서 합류하지 못한 2002 레전드 멤버들의 아쉬운 상황을 전하였습니다. 이어 이천수는 다른 월드컵 멤버들로 섭외를 하였고 은퇴는 다들 하였지만 나이는 아직 젋고 몸관리도 잘하였다면서 2006 월드컵 골키퍼 김용대, 공격수 정경호, 미드필더 김두현, 2010 월드컵 중앙 수비수 김형일이 뒤이어 가세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천수는 전성기 때도 경기 후 이틀을 쉬었다 라고 걱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2002 월드컵의 수석코치이자 현재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과 U23 대표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항서 감독이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와서 반가움을 더하였습니다. 박항서 감독님은 가장 기대되는 선수로 김태영을 가장 못 할것 같은 선수로 이운재를 꼽아서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재방송 다시보기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 1회 재방송 다시보기

    군대스리가-리천수
    군대스리가-리천수

    함께 보면 좋은글

    라디오스타 769회 다시보기 재방송 라이머 추성훈 정찬성 최민수 와이프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누누티비 쿠쿠티비 피클티비

    인기포스트

    추천게시물